|
|
|
|
|
|
|
|
현대·기아차, 컨페더레이션스컵에 제품 지원 [기업활동]
|
2017-06-09 00:00:00 |
오아름 기자 기자 |
|
|
현대·기아차가 2017 FIFA 컨페더레이션스컵에 공식 차를 지원한다고 9일 밝혔다. 대회에 제공하는 제품은 현대차 싼타페, 투싼, 쏠라리스, 스타렉스 등 88대, 기아차 모하비, 쏘렌토, 스포티지, 씨드 등 83대다. 차에는 대회 공식 로고와 현대차, 기아차 로고가 각각 결합된 대형 스티커를 부착한다. 컨페더레이션스컵은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북중미, 남미, 아프리카 등 FIFA 산하 6개 대륙 축구연맹 우승국과 월드컵 우승국, 차기 월드컵 개최국이 참가하며 매 4년...
|
|
|
|
|
|
|
|
현대차그룹, 자체 미디어 채널 조회수 1,000만건... [기업활동]
|
2017-06-09 00:00:00 |
오아름 기자 기자 |
|
|
현대자동차그룹의 디지털 미디어 채널인 HMG 저널과 HMG TV가 운영 100여 일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9일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두 채널은 지난 2월부터 ‘미래를 향한 연결(Connecting to the Future)’이라는 슬로건 아래 그룹의 기술 전문성과 산업 리더십을 담은 자동차 생활, 연구개발, 신제품 출시, 인재채용, 사회공헌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HMG저널은 텍스트, 이미지 콘텐츠 기반으로, 기존의 블로그형 기사 외에, 카드뉴스, 인포그래픽스, ...
|
|
|
|
|
|
|
|
|
|
볼보트럭 한국진출 20주년, "연 판매 4,000대가 ... [정책법규]
|
2017-06-08 00:00:00 |
김성윤 기자 기자 |
|
|
-"비전 2020"...연 판매 4,000대, 서비스센터 40개, 점유율 20% 목표 -내달 누적판매 2만대 돌파 볼보트럭코리아가 8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국내 판매 20주년 기자간담회를 갖고 2020년까지 연간 4,000대 판매하는 등 국내 상용차 업계 2위에 자리매김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날 볼보트럭이 발표한 "비전 2020"에는 연 판매 4,000대, 서비스센터 40개 이상 확충, 트럭시장 점유율 20% 확보 등이 포함된다. 특히 연 판매 5,000대에 걸리는 시간이 지속적으로 단축되는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