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2024 썸머 시즌 프로모션' 마련

입력 2024년06월10일 00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앱에서 심리테스트 참여 시 
 -맞춤 혜택 제공, 추가 이벤트 등

 그린카가 2024년 본격적인 휴가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그린카 썸머 시즌 프로모션: 즐거움에 다-다른 드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온라인에서 6월10일부터 진행한다. 일상 속 그린카를 주제로 개인 성향에 따라 즐기는 카라이프 방식을 두 편의 영상에 담았다. 혼자 또는 반려견과 드라이브하는 평화로운 일상, 친구들과 맛집 탐방, 여행, 브이로그 촬영 등 운전자의 성향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드라이브를 그렸다.

 영상 공개와 함께 그린카 앱과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우선 그린카 앱에서 나의 도파민 충전 속도를 알아보는 심리테스트에 참여하면 결과에 따라 맞춤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총 9종으로 차 이용 성향에 맞춰 최대 70%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주말 대여 시 대여료 55% 할인, 주중 저녁 6,900원 쿠폰, 심야 4시간 무료 이용 쿠폰, 주중 24시간 이상 대여 시 대여료 70% 할인 등 주중·주말·심야로 이동 스타일을 세분화해 실용성을 높였다.

 그린카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서는 심리테스트 공유 이벤트가 열린다. 결과를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에 해시태그 #그린카, #그린카와도파민충전을 함께 업로드 하고 해당 게시글에 댓글로 참여완료를 남기면 그린카 4시간 무료 이용권 및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첫 이용자를 위한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캠페인 중 심리테스트에 참여하고 다운 받은 쿠폰으로 그린카를 처음 이용한 소비자에게는 경품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쿠폰을 이용해 그린카 첫 대여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롯데 시그니엘 1일 숙박권, 젠틀몬스터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린카 구독 서비스인 그린패스 이용자를 위한 프로모션도 있다. 연간 그린패스에 가입하면 6시간 무료이용권과 1만5,000 그린포인트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구독 회원에게는 2회 이상 대여 시마다 주말에도 이용 가능한 24시간 이용권을 1매씩, 최대 4매까지 제공한다. 24시간 이용권 혜택 4매를 모두 받은 회원에게는 365원에 연간 구독을 갱신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친구를 추천하면 최대 3만 그린포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그린카 2024 썸머 시즌 프로모션 영상 확인 및 참여를 원한다면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그린카 앱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그린카와 함께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