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밴티지 앱 가입 고객 이벤트
-미니, 차 키 인증하면 커피 증정해
BMW그룹코리아가 7월 7일까지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모터쇼 현장에서 BMW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 앱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BMW 전시차에 숨겨진 QR 코드를 찾아 스캔한 고객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1인 당 1만 BMW 코인을 지급한다. 구매 상담을 신청한 관람객 중 대면 상담을 마친 고객에게는 비치백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미니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2024 부산모빌리티쇼 관련 게시물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관람객에게 다양한 종류의 기념품으로 채워진 캡슐 뽑기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코인을 증정한다. 미니 보유 고객이 부스에 방문해 키를 인증하면 커피 1잔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BMW코리아 미래재단은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전기차 모형 만들기 체험을 준비했다. BMW의 순수 전기차인 i5 또는 iX의 모형 전기차를 직접 제작하며 전기차가 환경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력을 함께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방문 당일 미래재단 부스에서 현장 신청하면 된다.
이외에도 모터쇼 현장에서 재단에 기부하는 관람객, 그리고 BMW 코리아 미래재단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