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종 시승 이벤트 진행
-상담·계약 고객 대상 다양한 혜택 마련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가 오는 14일까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롯데몰 김포공항점 MF층 로비에서 '아우디 써머 라운지'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달 바이에른오토와 롯데몰 김포공항점간의 마케팅 파트너십 협약 체결 후 처음 진행하는 행사다. 회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우디 Q4 e-트론과 Q8 e-트론을 비롯한 아우디의 모든 라인업에 대한 시승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Q4 e-트론을 자유롭게 둘러보면서 현장의 세일즈 어드바이저를 통해 자세한 설명 및 구매 혜택 등에 대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롯데몰 김포공항 P1에 위치한 아우디 서비스 김포공항으로 이동하여 원하는 차종별 시승을 바로 경험할 수 있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고객 카드 작성 및 상담 시 아우디 주트백을 증정하며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장우산을 준다. 현장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커스텀 방향제를 지급하며 전기차 구매 고객에게는 충전 바우처 50만원과 A6 7일 무료 시승권도 증정한다. 가솔린 및 디젤차 출고 고객에게는 80만원 상당의 다이슨 무선 청소기가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메이필드호텔 숙박권, 스포츠 백팩, FC바이에른 뮌헨 팝업 텐트 등을 주는 행사도 마련했다.
바이에른오토 관계자는 “강서 지역 최대 랜드마크인 롯데몰 김포공항점에서 바이에른오토의 첫 번째 아우디 시승 및 전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아우디의 전 차종을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로, 많은 고객들이 아우디의 다이나믹한 승차감과 프리미엄한 브랜드 가치를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