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서비스 역량, 세계 무대서 인정받아

입력 2024년07월24일 09시09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세계 딜러 역량 겨루는 '아우디 트윈컵'서 2위 
 -2013년 종합우승 이후 5번째 수상

 

 아우디코리아가 지난 15일부터 19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린 '아우디 트윈컵 2024 월드 챔피언십'에서 한국팀이 애프터 세일즈 부문 2위를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우디 트윈컵은 고객 응대 역량을 겨루는 ‘A/S 서비스’, 정비 기술력을 평가하는 ‘A/S 테크놀로지’ 부문과 판매 서비스 역량을 평가하는 ‘신차 세일즈’, ‘중고차 세일즈’ 부문에서 지식을 겨루는 연례행사로 아우디 공식 딜러 소속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아우디 트윈컵 2024 월드 챔피언십’에 참가한 25개국 중 한국팀은 에프터 세일즈 부문 2위를 차지하며 한국팀의 우수한 서비스 기술 역량을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이로써 아우디 코리아가 국내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고품격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입증하고 국내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더욱 굳건히 다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챔피언십의 한국 대표팀은 A/S 서비스 부문 고진모터스 김동현과 임민혁, A/S 테크놀로지 부문 유카로오토모빌 김현수와 한서모터스 박태희, 세일즈 신차 부문 코오롱아우토 김응선과 고진모터스 변정환, 세일즈 중고차 부문 코오롱아우토 이예림과 김대홍 등 지난 한국 결선을 통해 선발된 총 8명이 참가했다.

 

 앞서 한국팀은 뛰어난 서비스 품질 및 기술력과 팀워크를 바탕으로 아우디 트윈컵 월드 챔피언십에서 2013년 종합우승의 쾌거를 이룬 이후 2015년과 2016년에는 서비스 부문에서 각각 2위, 1위를 수상했다. 또한 2021년에는 종합 2위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앞으로도 A/S 서비스와 세일즈 역량 제고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고 한국 시장에서의 지속가능한 성장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