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여름 휴가 맞아 안전점검 캠페인 열어

입력 2024년07월24일 09시12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국 고속도로 주요 거점서 진행

 

 한국타이어앤테크노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고속도로 안전점검 행사는 가평휴게소(서울양양고속도로, 춘천 방향), 여산휴게소(호남고속도로, 순천 방향), 칠곡휴게소(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 , 서산휴게소(서해안고속도로, 목포 방향) 등 전국 4개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실시한다.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에게는 한국타이어 전문 기술 엔지니어로 구성된 점검팀이 타이어 마모, 공기압, 외관 상태 등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아이온 에보 AS SUV(iON evo AS SUV)’, ‘벤투스 S1 에보 Z AS(Ventus S1 evo Z AS)’, ‘벤투스 에어 S(Ventus Air S)’, ‘다이나프로 HPX(Dynapro HPX)’ 등이 전시되어 있어 한국타이어의 신상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물티슈를, 안전점검 및 설문조사까지 참여한 경우에는 타포린백, 비치타월, 양우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티스테이션 앱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30% 타이어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