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 롯데월드몰서 브랜드 팝업 연다

입력 2024년08월21일 10시34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5일까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제공

 

 미쉐린코리아가 22일부터 롯데월드몰 아레나 잔디광장에서 브랜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미쉐린 브랜드에 대해 이해하고 경험할 수 있는 액티비티, 전시, 퀴즈 및 해시태그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열린다. 미쉐린 타이어 전시 및 퀴즈 키오스크 존에서는 주요 제품 실물 전시 및 키오스크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정답을 맞힌 방문객에게는 굿즈를 증정하고 레이싱 존에서는 자가발전 자전거로 레이싱을 체험할 수 있다. 
 
 VR 시뮬레이터 존에서는 미쉐린 타이어의 핸들링과 성능을 느껴볼 수 있는 심-레이싱 게임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현장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와 비벤덤 탈인형과 함께 하는 사진 촬영, 풀백 미니카 경주 및 셔플보드 게임기, 룰렛 이벤트 등 남녀노소 쉽게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미쉐린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미쉐린 브랜드에 대한 이해와 신뢰를 쌓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이번 팝업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이 미쉐린 타이어의 뛰어난 성능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쉐린은 최근 EV 캠페인을 통해 ‘미쉐린의 모든 타이어는 전기차를 위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