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 주제로 의견 공유해
폴스타가 28일 스페이스 서울에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노베이션 토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폴스타 오너를 비롯해 비미디어컴퍼니와 협력해 창간한 에이 퍼스펙티브(A PERSPECTIVE)의 독자 등 50여 명이 참여했다. 모빌스 그룹의 모춘 디렉터와 매거진 B 조수용 발행인이 연사로 참석해 크리에이터 및 IT 분야에서의 혁신에 대해 이야기했고 탄소 발자국 감축을 위한 폴스타의 공정과 리어 윈도우를 없앤 폴스타 4의 디자인에 대해서도 공유했다
폴스타코리아 관계자는 “혁신은 폴스타의 정체성을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며 “폴스타는 개발부터 생산, 고객 인도까지 전 과정에 있어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지속가능한 미래를 선도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통해 폴스타의 혁신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폴스타는 2021년 디자인 토크를 시작으로 올해 퍼포먼스 토크와 이노베이션 토크를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
현대차의 기술 진정성, 세계 최대 PR 시상식서 인정받아
현대차, 정의선 회장 현대 N 페스티벌 방문해 선수들과 소통
유럽 상의, "정부, 전기트럭 정책 지원 확대해달라"
BMW코리아, 미스지콜렉션 '2025 S/S 컬렉션'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