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 우수사례 수상

입력 2024년10월01일 09시21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R&D 인재 육성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 
 -교육 성과에 대해 높은 평가

 
 한국타이어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2024년 사업주 직업능력개발훈련 우수사례 경진대회’ 시상식에서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경진대회는 고용노동부 주관, 한국산업인력공단 주최로 기업 및 훈련기관의 우수 교육 훈련 사례를 발굴해 공유하는 행사다. 사업주 훈련에 대한 인식 제고와 인적 자원 개발에 대한 확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올해는 대/중견기업, 중소기업, 훈련기관, 일반직무전수, 과제수행 등 총 5개 부문으로 진행했으며 총 151개 기업이 참가했다.

 

 한국타이어는 한국산업인력공단 대전지역본부의 단독 추천을 받아 올해의 우수 교육 기업으로 참가했다. 이후 대·중견기업 부문에서 한국산업인력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특히, 타이어 기술력을 선도하는 R&D 인재 육성을 주제로 맞춤형 프로그램 및 교육 성과에 대한 자료를 제출해 기업 역량, 훈련과정 설계, 운영, 훈련 성과, 사후관리 및 활성화 등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타이어는 신입연구원부터 수석연구원까지 직급 및 역량 수준별 맞춤형 R&D 인재 교육을 진행 중이다. 구성원의 요구와 최신 교육 트렌드에 맞춰 커리큘럼을 수시로 보강하고 있다. 또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우수한 사내강사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있다.

 

 이와 함께 프로젝트 기반의 신규 입사자 입문교육, 타이어 기술 직무 교육, 디지털 교육, 소규모 학습 커뮤니티 등 사내 교육과 국내외 우수 대학 연수, 기술정보 세미나 등 사외 교육이 고루 갖춰진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