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기아 타이거즈 정규리그 우승 기념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4년10월04일 08시59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추첨 통해 푸짐한 경품 제공
 -전기차 계약금 지원 쿠폰 발급

 

 기아가 프로야구(KBO) 구단 ‘기아 타이거즈’의 2024 시즌 정규리그 우승을 기념하여 이달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기아는 이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기아 스토어 방문 이벤트’를 운영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들은 전국의 기아 지점, 대리점, 드라이빙센터를 방문해 해당 거점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더 뉴 EV6(1명), 더 기아 EV3 기아 플렉스 1개월 이용권(2명), 기아 타이거즈 24 어센틱 홈 유니폼(50명), 기아 타이거즈 24 어센틱 벨크로 모자(100명), 기아 타이거즈 레시 인형(200명)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 기아는 해당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CU 모바일금액권을 증정하고 참여자 중 총 3,000명을 선정해 계약금 지원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는 전기차에 대한 소비자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기아 EV 바로알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아닷컴 내 해당 이벤트 상세 페이지에서 전기차 안전 관리/보장, 구매 혜택, 충전솔루션/멤버십 등 기아 전기차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구매 상담 정보를 등록하면 전기차 계약금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전기차 구매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기존 EV3의 전용 특별 할부 프로그램 ‘이-밸류(E-Value)’를 승용 전기차로 확대 운영한다(니로 플러스 제외).

 

 이-밸류는 현대카드 M 계열 카드로 선수율 1% 이상 결제 시 차 구매 대금의 최대 60%를 유예하고 36개월 동안 4.2%의 저금리가 적용되며 만기 시점에 기아 신차를 재구매하면 중고차 잔가 60%를 보장한다(EV3는 전기차 신차 구매 시 잔가 보장, 레이 EV는 잔가 보장 제외).

 

 예를 들어 엔트리 기준으로 선수율 39%, 유예율 60% 적용 시 레이 EV 월 6만원대, EV3 월 9만원대, EV6 월 12만원대로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여기에 초저금리 할부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해 전기차 전 차종 대상으로 48개월까지 0.9%, 60개월 2.9%의 금리를 적용한다.

 

 이범호 기아 타이거즈 감독은 “기아와 기아 타이거즈 팬들의 뜨거운 성원이 있었기에 7년 만의 정규리그 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이번 우승을 기념해 마련한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기아의 우수한 차를 직접 체험하고 기아 타이거즈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기아 관계자는 “기아 타이거즈의 우승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기아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