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디 에어 하우스 뮤직 페스티벌 참가

입력 2024년10월08일 09시32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2~13일 북한강변 일대서 개최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 전시 공간 조성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오는 12일부터 13일까지 경기도 남양주시 북한강변 일대에서 열리는 '디 에어 하우스' 뮤직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디 에어 하우스’는 국내 최초로 자연 속에서 서브 컬처 음악을 다루는 뮤직 페스티벌이다. 2023년에는 총 4만여 명에 가까운 방문객 수를 기록한 행사로 '자연과 문화 및 예술의 공존'을 목표로 음악, 캠핑, F&B, 전시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는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DRIVE)'를 통해 독특한 컬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장 내 브랜드 부스에서는 세계 최초 풀 라인업 출시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과의 협업을 통해 전기차와 자연을 주제로 ‘환경을 고려하는 기술이 곧 가장 앞선 기술’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를 통해 ‘이동’이라는 타이어의 본질적 의미를 넘어 ‘현재와 미래를 이어주는 이동’을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최근에는 모터 컬처 패션 브랜드 ‘슈퍼패스트’와의 협업 의류를 출시했으며 올해 7월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전시관을 운영해 미래 지향적 기술과 문화 등에 대한 철학을 소개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