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모빌리티, 전기스쿠터 윈터 패키지 증정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4년10월17일 11시42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GS100 시리즈 구매자 선착순 300명 
 -열선 그립, 핸드워머로 구성한 패키지 증정

 

 대동모빌리티가 전기스쿠터 GS100 시리즈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윈터 패키지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회사는 겨울철 라이더의 방한 대책을 마련하고자 LG에너지솔루션 사내독립기업 쿠루(KooRoo)와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전기스쿠터 구매자 선착순 300명에게 열선 그립과 핸드워머로 구성된 윈터 패키지를 증정한다.

 

 윈터 패키지는 쿠루의 배터리 교환 스테이션(BSS, Battery Swapping System)을 이용하는 공유형 제품과 직접 충전하는 일반형 제품을 구매한 모든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에 구매 계약을 진행하면 전기스쿠터와 함께 증정품을 받을 수 있다. 단, 렌탈 상품은 프로모션에서 제외되며 장착에 대한 비용은 소비자가 부담한다.

 

 GS100 시리즈는 대동그룹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국산화율 92%를 달성한 전기스쿠터 제품이다. 기존 GS100에 보급형 버전인 GS100 라이트를 더해 총 2종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충전방식 및 요금제에 따라 다양한 구매 선택지가 존재한다.

 

 주요 특징으로 사용자 편의를 확대하기 위해 전/후방 블랙박스와 텔레매틱스 시스템을 기본 제공한다. 특히, 전기스쿠터 특성상 내연기관 스쿠터 대비 상대적으로 진동과 소음이 적어 안정적인 승차감과 장기간 주행으로 인한 사용자의 운전 스트레스를 낮춘다.

 

 최근영 대동모빌리티 M사업부문장은 "방한용 제품으로 구성한 윈터 패키지를 통해 배달 라이더, 출퇴근하는 직장인을 포함한 전기스쿠터 이용자가 한겨울에도 쾌적한 라이딩을 즐길 것으로 기대된다"며 “내연기관 스쿠터와 비교하여 연료비, 소모품비 등 제품구매 후 총 유지비용이 50% 이상 낮고 품질도 우수한 국산 전기스쿠터의 보급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동모빌리티는 소비자가 온라인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대동모빌리티 다이렉트몰을 지난 9월에 열었다. 전기스쿠터, 배터리, 충전기, 다목적 운반차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특히, 전기스쿠터의 경우 정부 보조금 업무를 대행해 구매 편의성을 키웠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