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현대차 상용차 전시회 '2024 현대 빅타운' 참가

입력 2024년10월25일 12시25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타이어 기업으로 유일하게 참가 
 -‘스마텍'과 관련 제품 소개

 

 한국타이어가 10월26일부터 27일까지 경기도 과천 서울랜드에서 진행하는 현대자동차 상용차 전시회 '2024 현대 빅타운'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 빅타운은 현대차의 트럭·버스 라인업, 경쟁력, 비전 등 상용차 비즈니스를 망라한 경험을 제공하는 행사다. 마이티, 파비스, 엑시언트 프로, 수소전기 트럭·버스 등 15종의 현대차 트럭 및 버스들을 전시한다. 또 테스트 드라이브, 화물 창업 아카데미, 트럭 셀프 케어 클래스 등 관심 소비자용 프로그램부터 일반인을 위한 가족용 게임, 어린이 그리기 대회, 푸드트럭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회사는 이번 행사에서 타이어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참가해 혁신 기술력과 최고 수준의 제품을 전시해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계획이다. 상용차 관계자 뿐 아니라 일반인 소비자까지 폭넓게 참여하는 행사에 맞게 타이어 기술 소개 영상과 제품 전시와 함께 가족 단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타이어는 상용차의 운행 특성을 고려해 안전성, 마일리지, 칩앤컷 방지, 재생 성능, 제동력 등 다섯 가지 핵심 요소를 중심으로 타이어 성능 전반을 높인 트럭·버스용 타이어 전용 최첨단 테크놀로지 ‘스마텍’을 개발해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

 

 행사 부스에서는 스마텍 기술 소개 영상을 시연하고 해당 기술을 적용해 개발한 대형 카고 트럭, 트랙터, 덤프트럭 전륜용 타이어 신상품 ‘스마트플렉스 AH51+’과 중대형 카고 트럭용 타이어 '스마트플렉스 DH51' 등 6종의 트럭·버스용 타이어를 전시한다.

 

 이와 함께 스마텍을 구성하는 핵심 요소이자 트럭버스용 타이어가 갖춰야 할 중요 기능들을 각인시킬 수 있도록 'Safety', 'Mileage', 'Traction' 등 키워드들을 활용한 참여형 이벤트도 운영한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를 통해 상용차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국내 교체용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TBX 멤버십 앱’을 통해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의 원스톱 관리와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상보증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