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봇모빌리티, 딜러 영업 관리 앱 ‘차봇프라임’ 리뉴얼

입력 2024년10월31일 08시51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업무 효율·수익성 모두 잡을 것
 -앱 리뉴얼 론칭 기념 이벤트 마련 

 

 차봇모빌리티가 자동차 판매사원을 위한 영업 관리 솔루션 앱인 ‘차봇프라임’을 전면 개선 및 리뉴얼 론칭했다고 31일 밝혔다.

 



 

 차봇프라임은 신차 판매사원들을 위한 대표적인 영업 관리 솔루션 앱이다. 소비자 매칭부터 보험 및 금융 컨설팅, 시공까지 다양한 업무를 하나의 앱에서 처리하며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2019년 출시 이후 수입차 판매자 중 91%, 국산차 판매자 중 44%의 강력한 멤버십을 확보하며 자동차 영업 관리 플랫폼 분야에서 공고히 입지를 다지고 있다.

 

 차봇프라임의 가장 큰 장점은 복잡한 업무와 절차를 단순화한다는 점이다. 앱을 통해 다양한 보험 상품과 금융 상품을 한눈에 확인해 소비자가 요구하는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차봇모빌리티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앱 전반의 디자인을 개선하고 서비스 안정성을 대폭 강화했다. 직관적인 디자인 적용과 실질적으로 사용하는 기능을 전면에 배치함으로써 앱 접근성을 높였다. 이를 통해 앱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앱의 처리 속도를 증가해 여러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때도 지연 없이 원활하게 작업이 가능하다. 이러한 개선을 통해 판매사원들은 상담 중에도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조회할 수 있다. 보험이나 금융 상품도 즉시 확인해 안내할 수 있다.

 

 새롭게 추가한 포인트 적립 및 E 쿠폰 시스템도 눈에 띄는 변화다. 이는 이번 리뉴얼의 핵심 기능 중 하나로 자동차 보험, 금융, 시공 등 앱 서비스 이용 시 항목별 특별 포인트가 적립되며 해당 포인트로는 E쿠폰 기능을 활용해 소비자에게 선물하거나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차봇모빌리티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차봇 대항전’이라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전시장별로 팀을 이루어 차봇프라임 서비스를 활발히 이용하는 팀에게 총상금 3,000만 원을 지급한다. 10월 팀 신청 마감 후 11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사용 실적에 따라 등수가 매겨진다.

 

 강병희 차봇모빌리티 COO 겸 부대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욱 강력한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제공하며 판매사원과 운전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