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등하굣길 안전 환경 개선 노력

입력 2024년11월05일 09시08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문현초 인근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진행

 

 한성모터스가 지난 24일 부산 남구에 위치한 문현 초등학교 인근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올투게더 안심 학교 담벼락’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회사는 벤츠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부산 지역 초등학교의 노후화된 담벼락에 밝고 안전한 벽화를 그리는 ‘올투게더 안심 학교 담벼락’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했다. 이를 통해 지역 학생들이 안심하고 통학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일례로 2021년 연포 초등학교, 2022년 광남 초등학교, 2023년 사직 초등학교 학생들의 안전한 통학길 조성에 힘쓴 바 있다.

 

 올해 봉사활동 또한 한성모터스와 스타자동차의 임직원 총 50명은 문현 초등학교 통학로에 교통안전 메시지가 담긴 벽화를 그렸다. 스쿨존에서 운전자의 경각심을 높이는 동시에 통행하는 보행자들에게도 안전하고 쾌적한 보행환경을 조성했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부산 지역에 기반을 둔 사회적 기업으로써 벤츠사회공헌위원회와 스타자동차, 부산 남부경찰서와 협력해 지역 내 낙후된 여러 학교 담벼락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안전과 환경 개선을 위해 다방면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지역 주민과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