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2024 세마 쇼 참가해 블랙박스 소개

입력 2024년11월05일 09시39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신제품·기술 소개 및 사업 채널 확대 계획

 

 팅크웨어가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북미 최대 자동차 부품 박람회인 '2024 세마쇼’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세마 쇼는 1963년부터 매년 11월에 열리는 북미 최대 규모의 자동차 부품 전시회다. 자동차 애프터마켓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조망하는 자리다. 매년 2,400여 개의 업체가 참가하고, 전 세계 10만 명 이상의 바이어가 방문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박람회다.

 

 이번 전시회에서 팅크웨어는 국내 아이나비의 글로벌 블랙박스 브랜드인 ‘팅크웨어 대시캠’의 주요 제품(U3000, U1000 Plus, ARC, F70 PRO 등)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테슬라 전용 PDLC 스마트 필름인 '칼트윈 액티브'를 테슬라 모델 Y에 실시간으로 설치하는 특별 시연도 진행할 예정이다.

 

 칼트윈 액티브는 팅크웨어가 PDLC(Polymer Dispersed Liquid Crystal) 전자식 선쉐이드 시장에 내놓은 새로운 제품이다. 팅크웨어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초박막 두께로 시공해 태양열을 완벽에 가깝게 차단하고 순정 상태와 거의 동일할 정도의 압도적인 시인성을 보인다. 또 해당 제품은 실제 시공 현장에서 불필요한 성형과 재단을 하지 않아 차량에 손상 없이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세마쇼는 우리 제품과 기술을 세계에 소개할 수 있는 중요한 박람회”라면서”이번 참가를 통해 해외 바이어들과의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해외 블랙박스 시장을 꾸준히 공략하고 있다. 21년부터 BMW글로벌에 블랙박스를 공급하고 있다. 앞으로도 온라인 판매 채널 강화 및 지속적인 공급망 확대를 통해 해외 블랙박스 실적 증대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