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사랑나누기 캠페인' 통해 차 및 장학금 기부

입력 2024년11월12일 09시02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기아 국내사업본부 노사 한 마음 한 뜻
 -전국 15개 사회복지 단체 등에 전달

 

 기아 국내사업본부 노사가 지난 11일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관 기아360에서 '2024년 사랑나누기 캠페인' 차 및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2013년부터 시작해 올해 12년째 이어지고 있는 '사랑나누기 캠페인'은 기아 국내사업본부 노사가 마련한 사회공헌 기금을 통해 사회복지 단체에게 차와 장학금을 지원하는 대표적인 상생 프로그램이다.

 

 이 날 전달식은 기아 국내지원사업부장 김중대 상무와 판매지원실장 정진태 상무를 비롯해 엄태일 판매지회장 그리고 사단법인 희망씨 이은선 상임이사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올해 캠페인을 통해 기아 국내사업본부 노사는 사단법인 희망씨, 사단법인 파주천사, 사회적 협동조합 사람과 세상,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광주광역시지회 등 전국 15개 사회복지 단체에 '레이' 차 15대와 부산고등학교에 장학금을 전달했다.

 

 사회복지 단체와 학교는 각각 전달받은 차와 장학금을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및 장애인들의 이동을 지원하고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의 교육의 질을 높이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기아 관계자는 "노사가 화합해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작은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기아 노사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