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39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시작
-입고 및 수리 시 목베개 증정
볼보차코리아가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통합 1위 달성을 기념하고 겨울철 대비 차를 사전에 점검할 수 있는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볼보차 오너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은 폭설, 혹한 등 갑작스러운 겨울철 악천후에 대비해 최상의 차 컨디션을 유지하고 소비자들이 안전한 운행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은 12월9일부터 전국 39개 볼보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 차를 입고하고 수리를 진행한 모든 소비자에게 ‘픽 바이 볼보’ 목베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캠페인과 관련된 볼보차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정비 예약은 ‘헤이 볼보’ 앱 및 볼보차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차의 고장이나 안전사고들이 잦은 겨울철을 대비해 차를 사전 점검해 모든 소비자가 안전한 운행을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2024년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국산 및 수입차 브랜드 통합 1위를 달성한 만큼 앞으로도 최고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볼보차는 11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한시적으로 ’90 클러스터(XC90, S90, V90 CC)’ 출고 소비자를 대상으로 보증 기간을 기존 5년 또는 10만㎞에서 7년 또는 14만㎞로 연장할 수 있는 보증 연장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 기간 내 볼보차의 플래그십을 대표하는 XC90, S90, V90 CC를 구매하면 30만원의 부담금으로 7년 또는 14만㎞의 보증 기간을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