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온라인 라이브 상담’ 서비스 마련

입력 2024년12월09일 09시55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온라인 구매 상담 제공 
 -상담 채널 확대로 편의성 및 만족도 강화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차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라이브 상담’ 서비스를 공식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온라인 라이브 상담은 구매 상담 채널을 온라인으로도 확대해 소비자 편의성과 만족도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를 통해 오프라인 전시장에서 제공하는 맞춤화된 구매 컨설팅을 온라인으로도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으며 개인 선호도와 상황에 따라 가장 적합한 차 구매 상담 채널을 선택할 수 있다.

 

 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는 벤츠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11개의 판매사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날짜 및 시간에 온라인 라이브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이후 24시간 이내에 확정 이메일과 문자 메시지를 통해 접속 링크가 발송되며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온라인 상담을 제공한다.

 

 온라인 라이브 상담은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에 실시간으로 실제 차의 내·외관을 영상으로 살펴보며 전문 컨설턴트와 상담을 진행하는 ‘라이브 세션’, 차 소개 영상 등 필요한 정보를 전송하는 ‘비디오 메시지’, 온라인 예약 방법 등을 설명하기 위한 ‘화면 공유’ 및 ‘원격 제어’ 기능 등 다양한 기능으로 구성해 더욱 편리하고 직관적인 상담을 제공한다.

 

 특히, 벤츠 자체 개발 플랫폼을 활용해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다. 실시간 영상 통화에 최적화된 설정으로 고화질 라이브 세션도 경험 가능하다. 또 벤츠의 시스템에서 안전하게 소비자 정보를 관리하고 보호할 수 있다.

 

 한편, 벤츠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했다. 1월10일까지 ‘온라인 라이브 상담’을 통해 컨설팅을 받는 모든 소비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전달한다. 또 추첨을 통해 벤츠 컬렉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