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터스코리아,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수상

입력 2024년12월13일 09시15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퍼포먼스 부문 은상 

 

 로터스코리아가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에서 퍼포먼스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디지털 광고산업의 성장과 디지털 광고인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열리는 시상식이다. 매년 200편 이상의 작품이 출품돼 국내 디지털 광고 분야 최고 권위의 시상식으로 꼽힌다.

 

 이번 시상은 올해의 디지털 광고인, 올해의 디지털 광고인 유니콘의 2개 개인 부문과 통합마케팅, 마케팅/캠페인, 퍼포먼스, 크리에이티브, 테크/솔루션, 디지털 PR, 특별부문 등 7개의 대부문으로 나눠 시상했다. 이번에 수상한 ‘퍼포먼스 부문’은 광고를 활용한 기업의 목표 달성이 우수한 캠페인을 선정해 시상한다.

 

 로터스코리아는 올 한 해 동안 전략적인 광고 캠페인을 통해 과열된 럭셔리카 시장 상황에서도 경량 스포츠카에서 럭셔리 전기차로 전환하는 로터스 브랜드를 적극 알렸다. 이와 함께 SBS 더매직스타 차 지원과 수원, 부산 등의 팝업 전시장 운영, 트랙 시승 행사 등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는 데에도 주력했다.

 

 수상에 나선 로터스코리아 이수원 팀장은 "이번 수상은 급변하는 디지털 광고 시장에 맞춰 유연히 대응한 결과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 여러분에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럭셔리 전기차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