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점검 및 각종 할인 혜택 마련
BMW모토라드가 오는 31일까지 겨울 맞이 AS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BMW 모토라드 전 오너를 대상으로 모터사이클 무상점검을 진행하며 유상수리 시 소모품 할인, 액세서리 및 라이더 기어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품목에 모토라드 바우처를 중복 적용할 수 있도록 해 혜택도 한층 강화했다.
먼저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되는 모든 BMW 모터사이클은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무상점검 후 소모품을 교환하는 경우 엔진오일 및 오일 필터, 부동액, 배터리, 스파크 플러그 등 일부 BMW 오리지널 부품에 한해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R1300GS 어드벤처(ADV) 출시를 기념해 각종 케이스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알루미늄 사이드 케이스를 2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R1250GS ADV용 알루미늄 케이스, S1000XR 투어링 케이스는 국내 재고에 한해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밖에 다른 BMW 오리지널 케이스에 대해서도 30% 할인을 실시한다.
오리지널 라이더 기어와 라이프스타일 제품도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2024년에 출시한 제품은 20%, 2024년 이전에 출시한 제품은 50% 할인을 실시하며 출시 연도에 관계없이 BMW 오리지널 헬멧 전 제품에 대해서도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