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장 방문객 및 출고자에 경품 증정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 선인자동차가 누적 출고 9만대 달성을 기념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선인자동차 전시장 방문객과 출고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다. 방문자는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해 골프공 세트, 벽시계, 골프 우산,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출고자들을 위한 혜택은 더 풍성하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정비 상품권 10만원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전동 킥보드, 짐벌캠, 공기청정기, 골프백 세트 등을 추가 전달한다. VIP 멤버십 프로그램(사고 수리 Three 100 혜택, 서비스 예약 우선 이용권, 상위 레벨 테크니션 서비스 및 카케어 프로그램 적용, 엔진오일 교환 시 케미컬 무상 첨가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이해주 선인자동차 영업본부장은 “이번 누적 출고 9만대 달성까지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소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만족과 서비스 향상은 물론 보다 강화된 혜택을 통해 보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18일부터 2월 28일까지 운영한다. 선인자동차는 서울 4개(대치, 서초, 동대문, 강서)를 포함해 경기∙인천 4개(일산, 분당, 수원, 인천), 대전, 충청(천안, 청주), 경상(대구, 부산), 전라(전주) 지역 등 총 14개의 전시장과 16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