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코리아, 2025 웨이크업 투어 시즌 열어

입력 2025년02월26일 13시06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국에서 약 2,000명 참가
 -참가자들에게 무상 점검 쿠폰 지급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전국 지점별로 웨이크업 2025 투어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에서 약 2,000여 명의 라이더가 참여하며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의 개막을 함께 축하했다. 가장 많은 인원이 모인 용인점 투어는 300여 명의 라이더가 참석하며 2024년 라이딩 시즌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웨이크업 투어는 매년 라이딩 시즌이 시작될 무렵 열리는 행사이며 사고 예방과 안전한 라이딩 문화를 조성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라이더들에게는 시즌 초반에 가장 중요한 점검의 기회가 되고 함께 모여 새로운 시즌을 안전하고 의미 있게 시작하는 행사로 자리 잡았다. 웨이크업 투어는 이러한 점을 고려해 안전 의식을 다시금 고취하고 기본적인 점검과 라이딩 습관을 돌아보게 하는 데 중점을 둔다.

 

 행사에 참여한 한 라이더는 "매년 웨이크업 투어에 참가하면서 안전한 라이딩을 다짐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라며 "특히 동료 라이더들과 함께 안전 점검을 하고 올바른 라이딩 습관을 공유하는 과정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웨이크업 투어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주어졌다. 참가자들에게는 총 50만원에 해당하는 의류 및 부품, 액세서리 금액권이 지급됐으며, 서비스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상 간단점검 쿠폰을 제공했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 마케팅팀 담당자는 "모터사이클을 더욱 즐겁고 안전하게 타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점검과 올바른 장비 착용이 필수적이다"라며 "이번 웨이크업 투어가 단순한 라이딩 이벤트를 넘어 모든 라이더들이 올 한 해 안전하고 즐겁게 모터사이클을 즐길 수 있는 초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