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코리아, 서비스센터 신규 유니폼 도입

입력 2025년02월27일 08시48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다양한 근무 환경에 최적화된 디자인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고려해

 

 다임러트럭코리아가 2025년 새해를 맞아 서비스센터 임직원을 위한 새로운 유니폼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유니폼은 센터 내 정비 작업자부터 사무실 근무자까지 다양한 근무 환경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사계절 내내 착용이 가능한 올 시즌 유니폼이다. 특히, 동절기 유니폼은 추운 계절에 적합한 보온 소재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안전성과 편의성, 그리고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새 유니폼은 실용성 위주의 기존 디자인에서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착용자의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고려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인다. 여기에 차 정비 작업의 특성을 반영해 빈번한 마찰과 외부 오염에도 강한 내구성을 갖춘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실용성을 한층 강화했다. 어두운 작업 환경에서 작업자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는 리플렉터(반사) 테이프와 형광 테이프도 추가돼 안전성도 대폭 높아졌다.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을 위한 동절기 유니폼은 기능성과 함께 전문성을 고려했다. 보온성이 높은 부드러운 플리스 재킷과 기온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탈부착형 투웨이 자켓이 기본이다.

 

 투웨이 자켓은 내피와 외피가 분리돼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따뜻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유지할 수 있다. 또 구김이 잘 가지 않고 보풀 방지 기능이 우수한 폴리 스판 원단으로 제작한 긴팔 카라 티셔츠는 깔끔하고 단정한 인상을 준다. 

 

 안토니오 란다조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서비스센터 직원들의 작업 효율을 높이는 동시에 소비자에게는 더욱 전문적이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신규 유니폼을 도입했다“며 “이번 유니폼 교체를 시작으로 올해는 직원들에게 더 나은 근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