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2025 패밀리 야구 페스티벌’ 마쳐

입력 2025년05월26일 10시31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롯데 자이언츠와 함께 총 30팀 가족 초청
 -전문 야구 프로그램으로 차별화된 경험 제공

 

 한성모터스가 지난 24일 부산 사직 야구장에서 롯데 자이언츠와 함께 ‘2025 패밀리 야구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총 30팀(부모 1명, 자녀 1명 구성)의 가족이 사직구장 그라운드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야구를 테마로 한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한성모터스는 참가자들이 최근 활약 중인 롯데 자이언츠의 열기를 몸소 체험할 수 있도록 현장을 세심하게 구성했다. 우선 롯데 자이언츠 선수 출신 코치진의 지도 아래 타격과 수비(내야·외야)를 포함한 총 6가지 야구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또 참가자들은 실제 그라운드에서 직접 T볼 미니게임에도 참여하며 보다 전문적으로 야구를 배워보는 뜻깊은 경험을 했다.

 

 야구 교실 외에도 목나경 팀장을 포함한 현직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2인과 함께 다채로운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도 열렸다. 사전 몸풀기 응원 체조 및 롯데 자이언츠 응원가 교육을 시작으로 자이언츠 피크닉, OX 퀴즈, 깜짝 보물찾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한성모터스와 롯데 자이언츠가 함께 준비한 기념품을 제공하며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이사는 “지역 기반의 기업으로서 부산 지역사회와의 연결 고리를 더욱 단단히 하고 롯데 자이언츠와 함께 소비자에게 진정성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