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 비교견적’서 시세 확인 시 응모
-당첨자 2명에게 각 5,000만원씩 지원
엔카닷컴이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총 1억원의 차 구매 지원금을 제공하는 ‘내 차 팔고, 드림카로 바로 직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엔카닷컴은 광고 모델 배우 이도현과 함께한 ‘내 차 팔기, 엔카 MEET GO(믿고) 직진’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차를 팔 때도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내 차 팔기 서비스 ‘엔카 비교견적’의 메시지를 강렬한 레드 컬러와 타이포그래피 연출로 감각적으로 담아내 주목받고 있다.
이에 회사는 새 캠페인 메시지를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9월25일까지 진행하는 ‘내 차 팔고, 드림카로 바로 직진’ 이벤트는 ‘엔카 비교견적’으로 내 차 시세를 조회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내 차 팔기’ 탭에서 ‘엔카 비교견적’으로 판매할 차 번호를 입력한 후 내 차 시세를 확인하면 응모 가능하다.
경품은 차 구매 지원금인 ‘직진 지원금’으로 당첨자 2명에게 각각 5,000만 원씩 총 1억원을 지급한다. 직진 지원금은 이벤트 응모 시 등록한 차를 엔카 비교견적을 통해 판매하고 엔카진단 차를 구매하는 조건으로 제공한다. 차 판매부터 구매까지 거래 전 과정은 엔카닷컴이 지원한다. 경품 당첨자는 10월14일 개별 발표될 예정이며 이벤트 상세 내용은 엔카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엔카 비교견적’은 차 정보와 사진을 입력하면 제휴 딜러들이 경쟁 입찰을 통해 실시간으로 최고가 견적을 최대 30건까지 제공해 손쉽게 차를 판매할 수 있다. 최근에는 다른 업체에서 받은 확정 견적서를 제시하면 제휴 딜러들이 이를 기준으로 더 높은 가격을 제공하는 ‘엔카 비교견적 믿고 +(엔카 비교견적 믿고 플러스)’ 서비스를 출시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내 차를 더욱 편리하고 간단한 방법으로 최고가에 판매할 수 있는 엔카 비교견적을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엔카닷컴의 혁신적인 자동차 거래 서비스를 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