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승객에 코난 투어 패스 증정
에어서울이 단독 운항중인 요나고(돗토리) 노선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을 테마로 이색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돗토리현은 명탐정 코난의 원작자 아오야마 고쇼의 고향으로 애니메이션을 활용한 관광 상품이 매력적인 지역이다. 에어서울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명탐정 코난 팬들의 팬심을 자극할 '명탐정 코난 돗토리 투어 패스' 증정을 비롯해 다양한 제휴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에어서울 요나고 노선 항공권 구매자 중 선착순 110명에게 명탐정 코난 돗토리 투어 패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패스에는 돗토리 및 마쓰에 지역의 JR선을 3일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교통권이 포함되어 있어 여행 경비를 줄이면서도 테마 여행을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다.
패스 이용객은 명탐정 코난의 등장인물처럼 수수께끼를 풀며 돗토리의 주요 명소를 탐방하게 된다. 출발지에서 패스를 제시하면 힌트가 담긴 미스터리 노트북 등 굿즈와 돗토리번 버스 무제한 승차권이 제공되며 이후 코난 박물관, 모래 미술관 등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며 미션을 수행한다. 최종 도착지에서 답을 제시하면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온라인 여행 플랫폼인 KKday에서 교통패스 및 티켓, 투어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토요타 렌터카 20% 할인 및 현지 맛집과 관광지에서 에어서울 항공권 제시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제휴 혜택도 제공돼 보다 다채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28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탑승기간은 10월 25일까지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