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박스 포토존' 이벤트 열고 ‘스몰 펀’ 모터사이클 알린다

입력 2025년09월02일 11시10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국 주요 카페서 이벤트 마련
 -계약 및 구매자 할인 혜택 등

 

 혼다코리아가 ‘스몰 펀’ 모터사이클 전국 주요 거점 전시 이벤트 “혼다 박스 포토존”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8월30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 서울 구로구 9로평상 카페에서의 전시를 시작으로 오는 9월14일까지 매 주말 대전 및 부산에서 열린다. 혼다 박스 포토존 전시 이벤트는 혼다의 스몰 펀 모터사이클 소비자 확대를 위해 진행 중인 ““Let’s Ride, Just Style!(달려! 내 스타일대로)” 캠페인의 일환이다. 단순한 전시를 넘어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과 결합한 체험형 전시로 기획했다. 

 

 실제로 슈퍼 커브, C125, CT125, 몽키125, ST125, MSX 그롬 등 혼다의 스몰 펀 모터사이클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각 제품 별 감성에 어울리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들로 꾸며진 혼다 박스를 제작해 마치 장난감 상자를 연상케 하는 특별한 포토존을 완성했다.

 

 9로평상 카페에서의 전시 기간에는 현장에 혼다 모터사이클 오너뿐만 아니라 모터사이클에 관심 있는 소비자와 일반 방문자 등 총200여 명이 참여해 가족·연인·지인과 함께 혼다의 스몰 펀 모터사이클을 체험하고 주말의 여유로움을 즐겼다.

 

 전시 이벤트는 지난 주말을 시작으로 9월6일~7일에는 대전 카페 N&D, 9월13일~14일 부산 카페 오르디로 이어진다. 전시 기간 한정 특별 이벤트로 전시 현장을 방문해 SNS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슈퍼커브 1대씩 증정할 예정이다. 또 현장에서 혼다 스몰 펀 제품 계약 및 구매자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도시에서 이어질 혼다 박스 포토존 전시 이벤트는 일상 속에서 혼다 스몰 펀 모터사이클을 더욱 가깝게 만나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혼다만의 개성과 라이딩 문화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경험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본 전시 이벤트는 서울, 대전, 부산에 이어 전국 각지에 거점을 확대해 진행하며 향후 혼다 모터사이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세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혼다의 ‘스몰 펀’ 제품은 수동 변속 기어를 탑재한 125cc 이하의 소형 모터사이클이다. 콤팩트한 크기에도 혼다가 추구하는 라이딩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개성 있는 주행 감각과 경쾌한 핸들링은 물론 혼다 특유의 감성적이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