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쏘 우수한 상품성 담은 콘텐츠 제작
현대자동차가 11일 현대차 SNS 앰배서더 ‘H-스타일리스트’의 넥쏘 SNS 콘텐츠를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회사는 2018년부터 패션·뷰티·운동 등 이종산업 관련 인플루언서를 ‘H-스타일리스트’로 모집해 현대차 관련 SNS 콘텐츠를 제작해왔다. 이번에 공개한 콘텐츠는 ‘H-스타일리스트’가 넥쏘의 친환경성과 차별화된 상품성을 담아 만든 인스타그램 이미지 및 짧은 영상 형식인 숏폼 등 총 30개로 구성했다.
아울러 현대차는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한 콘텐츠 중 소비자 투표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한다. 투표는 1차와 2차로 나눠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 이벤트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최종 선정한 우수작은 서울 명동 일대 대형 옥외 광고로 게시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으로 넥쏘가 가진 친환경성과 매력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시승] '고요함에 모험을 더하다'..볼보 EX30 크로스컨트리
한성자동차, ‘한국 테크마스터’ 본선 전 종목 진출
빔모빌리티, 송파서 '안전주행 아카데미' 마쳐
BYD코리아, ‘BYD 브리즈 커피 로드’ 이벤트 진행
현대오토에버, 공정거래 자율준수 서약식 가져
BYD코리아, 씨라이언7 인도 시작
마세라티, IFC몰서 팝업스토어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