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아쿠아 디 파르마와 협업 컬렉션 선보여

입력 2025년09월19일 13시59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00개 한정 제작, 일부 매장서만 독점 판매

 

 마세라티가 이탈리아의 럭셔리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와 협업한 컬렉션 ‘여행의 예술(Art of Travel)’을 19일 공개했다. 
 

 아쿠아 디 파르마 X 마세라티 컬렉션은 아쿠아 디 파르마 메종의 상징과 마세라티의 트라이던트 엠블럼이 양각된 옐로우 컬러의 차량용 디퓨저 ‘안디아모 디퓨저’, 12ml 콜로니아 오 드 코롱이 포함된 옐로우 스티칭과 마세라티 로고가 새겨진 ‘파스파르투 가죽 참’, 아쿠아 디 파르마의 상징적인 모자 상자에 안디아모 디퓨저, 루체 디 콜로니아 리필, 마세라티 블루 나파 가죽 드라이빙 글러브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아쿠아 디 파르마 X 마세라티 안디아모 디퓨저는 감각적인 드라이빙에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차량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다는 게 이들의 설명이다. 더욱이 마세라티의 인테리어에 잘 어울리도록 설계돼 기능성도 갖췄다. 

 

 한편, 아쿠아 디 파르마 X 마세라티 컬렉션은 두 브랜드의 품질과 헤리티지에 대한 열정을 반영하고, 섬세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으로 제작된다. 단 100개 한정 제작된 ‘여행의 예술 코프레’는 밀라노, 로마, 생트로페, 파리의 아쿠아 디 파르마 부티크에서 독점 판매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