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3년 연속 진행, 총 100대 모집 예정
-온가족을 위한 프로그램 대거 마련 등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11월1일 열리는 ‘2025 폭스바겐 골프 트레펜 코리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세대의 골프 오너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류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로 마련한다.
‘트레펜(Treffen)’은 독일어로 ‘모임’을 뜻한다. 골프 트레펜에 영감을 준 원조 행사 ‘GTI 트레펜’은 1982년 오스트리아 뵈르터제에서 시작해 현재까지도 이어지고 있다. 매년 전 세계 골프 오너들이 함께 하는 세계적인 축제로 자리잡았다.
폭스바겐코리아가 국내에서 처음 진행한 2023년 골프 트레펜 코리아에는 70대의 골프와 200여 명의 참가자가 함께 했으며 2024년에는 100대의 다양한 세대 골프와 280여 명의 골프 오너 및 가족이 참석해 골프 탄생 50주년을 축하하는 등 뜨거운 열정을 확인한 바 있다.
올해로 3회 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에는 총 100대의 골프 차와 오너들이 초청되며 김포 한국타임즈항공에서 진행한다. 이전 행사와 마찬가지로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오너들의 개성 넘치는 골프가 한자리에 모인다.
현장에서는 골프 GTI를 타고 슬라럼 코스를 주행하며 기록을 측정하는 ‘골프 핫 랩’을 비롯해 어린이들을 위한 액티비티와 미니 게임, 특별 공연 등 오너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마련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골프 트레펜의 전통으로 자리잡은 ‘베스트 골프 어워드’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선물과 기념품 또한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행사 현장에서는 폭스바겐의 첫 대형 SUV 아틀라스, 순수 전기 SUV ID.4, 쿠페형 전기 SUV ID.5, 플래그십 SUV 투아렉 등 폭스바겐의 다양한 제품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상무는 “국내 골프 오너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3년 연속 골프 트레펜 코리아 행사를 진행하게 돼 뜻깊다”며 “더욱 풍성하게 준비한 이번 행사가 골프 오너들의 열정을 나누고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참가를 희망하는 골프 오너는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공식 인스타그램 내 참가 신청 링크를 통해 10월16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10월17일 개별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