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괌’ 여행 위한 풍성한 혜택 마련

입력 2025년10월16일 11시20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유·소아 항공운임 할인 제공
 -‘웨스틴 리조트 괌’ 제휴 혜택 등

 
 에어서울이 다가오는 연말에 떠날 가족 여행지로 괌을 추천하며 유·소아 고객 항공 운임 할인과 리조트 제휴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괌은 인천에서 4시간30분이면 도착하는 가장 가까운 미국령이다. 돌핀 크루즈나 스쿠버다이빙과 같은 해양스포츠를 비롯해 러닝, 골프, 쇼핑 등 다양한 취향을 충족하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적합한 곳으로 꼽힌다.

 

 에어서울은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에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를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만 2세 미만 유아는 항공 운임 100% 할인, 만 12세 미만 소아는 50% 할인한 가격으로 여행길에 오를 수 있다.

 

 또 키즈 프로그램과 쾌적한 시설로 가족 여행에 특화된 리조트인 '웨스틴 리조트 괌'과 제휴해 에어서울 소비자를 위한 단독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프리미엄 객실인 클럽룸을 35%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야간편 탑승객에 한해 3박 이상 숙박 시 얼리 체크인을 무료로 제공한다. 성인 2명, 어린이 2명 이하의 가족 단위 투숙객에게는 조식 1회 무료 제공과 함께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11월14일까지 진행하며 항공권 탑승 기간은 3월28일까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