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관광부와 공동 프로모션 전개
티웨이항공이 필리핀 세부 및 보라카이(칼리보) 노선을 대상으로오는 11월 2일까지 필리핀 관광부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선착순 초특가 이벤트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인천-세부 9만8,300원, 인천-보라카이(칼리보) 13만4,800원부터다. 탑승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12월 19일까지다
항공권을 놓쳤더라도 항공권 검색 단계에서 할인 코드 'FLYOCT'를 입력하면 최대 13% 추가 운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외 추가로 왕복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만4,000원 특별 할인 쿠폰도 제공 중이다. 탑승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내년 1월 20일까지 해당한다.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 신규 회원 가입 시 10만원 상당의 웰컴 쿠폰팩을 비롯해 발권 수수료 면제, 특가 소식 알림 서비스, 회원 전용 할인 코드 제공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신규로 가입하는 소비자는 항공권 특가와 함께 풍성한 회원 전용 혜택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겨울 필리핀으로 여행을 준비하시는 승객을 위해 필리핀 관광부와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편의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