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라스, ID.4 등 전시 행사 진행
-모빌리티 경험과 브랜드 가치 전달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10월22일부터 25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2025 대한민국 미래모빌리티엑스포’에서 대형 SUV ‘아틀라스’와 순수 전기 SUV ‘ID.4’를 특별 전시한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국토교통부, 대구광역시가 공동 주최하는 대한민국 미래모빌리티엑스포는 자율주행, UAM, 배터리 등 미래 모빌리티 핵심 기술과 글로벌 정책 및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대 모빌리티 전문 전시 행사이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엑스포에서 아틀라스와 ID.4를 전시하며 많은 방문객에게 모빌리티 비전과 혁신 기술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아틀라스는 2025년 선보인 폭스바겐코리아의 첫 대형 SUV다.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로 빚어낸 탄탄한 완성도와 MQB 모듈러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여유로운 공간이 특징이다. 또 대형 SUV에 걸맞은 파워풀한 주행 성능과 첨단 기능을 두루 갖췄다. 트래블 어시스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 다양한 주행 보조 기능을 통합 제어하는 첨단 운전 보조 시스템 ‘IQ.드라이브’로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지원한다.
ID.4는 폭스바겐 전기차 전용 MEB 플랫폼을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 SUV다. 고효율 고전압 배터리 및 높아진 전기 드라이브 시스템으로 강력한 성능과 복합 424㎞의 긴 1회 충전 주행거리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어떤 환경에서나 최상의 시야를 제공하는 지능형 라이팅 시스템 ‘IQ.라이트-LED 매트릭스 헤드램프’, 첨단 보이스 어시스턴트 ‘IDA’ 등 폭스바겐의 진보된 첨단 기능이 대거 들어있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판매사로 대구·포항 지역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지앤비오토모빌은 행사 기간 전시존을 방문하는 소비자를 위해 현장 상담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문 인력이 상주하며 현장에서 자세한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상담 소비자 대상 고급 자동차용 방향제를 증정한다. 이후 전시장을 방문해 차 시승을 완료하면 폭스바겐 우산을 추가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