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및 경남권 소비자 대상 접근성 강화
-일반 수리 기준 월 최대 400대 처리 가능해
볼보차코리아가 울산 지역 소비자의 서비스 접근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울산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고 18일 밝혔다.
울산광역시 남구 돋질로 364에 위치한 울산 서비스센터는(운영: 아이언모터스) 지상 3층, 연면적 482.7㎡ 규모로 조성했다. 1층에는 리셉션 및 워크베이, 2층에는 대기실이 마련돼 있다. 새로운 서비스센터는 울산 시내 중심 대로변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고 최신 장비와 넓은 워크베이를 통해 서비스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일반 수리 기준 월 최대 400대 처리가 가능한 최신 설비를 갖췄다. 또 맞춤형 정비 프로그램인 볼보 퍼스널 서비스(VPS) 시스템을 도입해 정비 품질 증가와 예약 대기 기간 단축을 동시에 실현할 예정이다.
한편, 확장 이전을 기념해 유상 수리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시 자동차용 방향제, 100만 원 이상의 유상 수리 시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한 웨건을 증정한다. 카카오내비 또는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후기를 작성한 소비자에게는 볼보 머그컵 또는 몰튼 어매니티 세트를 증정한다.
이윤모 볼보차코리아 대표는 “울산 서비스센터 확장은 더 많은 소비자가 볼보차의 세심한 케어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전국 각지에서 접근성을 높이고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