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코리아, 테트라팩과 '종이팩 생수' 제작

입력 2025년11월21일 11시18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유리병 생수, 종이팩으로 전환
 -전시 거점 및 브랜드 이벤트서 제공
 -지속가능성 실천, 운영비 절감 기대

 

 폴스타코리아가 테트라팩코리아와 협업해 브랜딩 종이팩 생수를 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폴스타는 테트라팩과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한 공감대를 기반으로 환경 부담을 줄인 종이팩 생수를 자동차 업계 최초로 도입한다.

 

 폴스타 종이팩 생수는 흰색 여백에 텍스트를 최소화한 ‘Polestar – H2O’ 메시지를 강조해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의 순수함을 엿 볼 수 있다. 또한 QR 코드를 적용해 폴스타의 지속가능한 활동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폴스타코리아는 기존에도 재활용 가능한 유리병 생수를 사용해왔지만, 이를 종이팩으로 전환함으로써 탄소 발자국과 운영 비용을 동시에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로운 패키지는 오는 12월부터 전국 폴스타 스페이스는 물론 폴스타가 주최하는 시승 행사와 브랜드 이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폴스타에게 지속 가능성은 대단한 결심이 아닌 일상의 작은 실천이다”라며 “업계 최초로 종이팩 생수를 도입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작은 실천을 통해 지속 가능성을 실현하는 데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