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일까지 신청 접수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12월부터 시작하는 '아틀라스 윈터 글램핑'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아틀라스 오너 및 아틀라스 예비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글램핑은 오는 12월 19~20일, 2026년 1월 2~3일, 1월 9~10일, 16~17일 등 총 4주 간 금~토 1박 2일로 진행되며 경기도 양평에 있는 프리미엄 글램핑존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현장에서는 참여자들이 개별 공간에서 글램핑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아틀라스 현장 전시 및 시승, 인터뷰 등 폭스바겐이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또한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는 브랜드에서 준비한 기념품이 제공된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상무는 “아틀라스 윈터 글램핑은 가족과 함께하는 SUV의 여유로움을 가장 감성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캠페인”이라며 “연말 시즌을 맞아 아틀라스와 함께 따뜻한 추억을 만들고 교류를 통해 폭스바겐 브랜드가 추구하는 패밀리 SUV의 진정한 가치를 직접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행사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네이버 블로그와 공식 인스타그램 내 참가 신청 링크를 통해 오는 12월 4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5일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