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에 보답”..렉서스코리아, 겨울 서비스 이벤트 열어

입력 2025년12월01일 09시18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AS 만족도 1위 달성 기념 
 -부품 할인 및 유상 수리 시 경품 증정

 

 렉서스코리아가 오는 31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2025 렉서스 고객 감사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지난 9월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한 2025 연례 자동차 기획 조사에서 렉서스 브랜드가 AS 만족도(CSI) 부문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기획됐다. 해당 조사에서 렉서스는 초기품질(TGW-i) 및 내구품질(TGW-d)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으며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는 2위를 차지(토요타 1위)했다.

 

 캠페인 기간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소비자에게는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 점검을 비롯해 하이브리드 배터리, 캐빈 에어 필터, 12V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 와이퍼 러버 및 블레이드 등 겨울철 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부품 및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유상 수리를 진행하면 렉서스 마스터즈 리유저블 백(30만원 이상 수리), 렉서스 마스터즈 프리미엄 골프 우산(50만원 이상 수리)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한 해 동안 보내 주신 깊은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렉서스만의 차별화된 관리 서비스를 경험하시고 겨울철에도 안전한 주행을 이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