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코리아, 16번째 서비스센터 김포에 개소

입력 2025년12월01일 10시14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수도권 서부 전략 거점 역할 맡아

 

 BYD코리아가 김포 서비스센터(운영: 하모니오토모빌)를 공식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새 서비스센터(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11로 139-35)는 김포 지역을 비롯해 서울, 인천 등 수도권 서부에서 전기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축된 전략 거점이다. 주요 간선도로와 인접해 접근성이 우수하며 특히 김포 한강 신도시권을 중심으로 증가하는 전기차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고객의 일상 가까이에서 안정적인 차량 관리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서비스 센터 내부는 고급스럽고 쾌적한 대기 공간과 최신 장비를 갖춘 정비 구역이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됐다. 이를 통해 BYD 오너가 안심하고 차량을 맡길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한다.

 

 정비 구역에는 총 4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하루 최대 30대까지 소화할 수 있는 역량을 확보했다. 또한 대지면적 605㎡, 연면적 680㎡(지상 2층) 규모의 여유 있는 공간 구성으로, 차 입·출고 동선과 정비 프로세스를 체계적으로 설계해 빠르고 정확한 진단 및 수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를 통해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고 서비스 응대 품질을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 부문 대표는 “김포 서비스센터 오픈은 김포 한강 신도시와 서울, 인천 등 수도권 서부 소비자들께 BYD의 전문 서비스를 보다 가까이 제공하기 위함”이라며 “BYD코리아는 향후에도 단순히 센터 수를 늘리는 데 그치지 않고 지역 생활권에 밀착된 서비스 거점을 촘촘히 구축하는 등 네트워크의 질적 향상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YD코리아는 올해 1월 BYD 승용 브랜드의 공식 출범 11개월 만에 이번 김포 서비스센터를 포함하여 전국 주요 도시에 총 16개의 서비스센터를 확보하게 됐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