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전국 전시장에서 ‘렛 잇 스노우’ 겨울 캠페인 진행

입력 2025년12월01일 12시13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겨울 레포츠 테마 전시·윈도우 데코 적용
–첫눈 시승·인스타 업로드 참여자 대상 경품 제공
–신규 계약자에 툴레 상품권 100만원 증정

 

 폴스타코리아가 겨울 시즌을 맞아 전국 폴스타 전시장에서 '렛 잇 스노우' 겨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겨울 테마 전시를 통해 스칸디나비안 감성과 북극권 환경에서 완성된 폴스타의 매력과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서울과 스타필드 하남, 수원, 부산, 그리고 광주 등 전국 폴스타 스페이스는 겨울 분위기를 미니멀하게 표현한 윈도우 데코와 더불어 스키와 루프랙 등으로 겨울 레포츠 테마를 적용한 폴스타4를 전시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내 첫눈 오는 날 시승 완료 자 모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렛 잇 스노우 캠페인 타이틀 및 겨울 레포츠 테마가 적용된 폴스타4를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매월 5명에게 폴스타 더플백, 20명에게 폴스타 캐시미어 비니를 제공할 계획이다.

 

 계약 이벤트도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내 신규 계약자 5명을 추첨해 출고 완료 시 툴레 상품권 100만원권을 증정한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