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상품 8종 28% 할인 혜택
-겨울용 타이어 구매 시 무상 보관 서비스
한국타이어가 12월8일부터 10일까지 ‘티스테이션’의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윈터 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이어 교체를 고민 중인 소비자들에게 올해 마지막 구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행사 대상은 ‘한국’ 브랜드 베스트셀러 8종과 겨울용 타이어 5종 등 총 13개 상품이다.
행사 기간 동안 티스테이션닷컴 소비자 모두에게 28%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 컴포트 타이어 브랜드 ‘키너지’ 등 주요 제품군 8종 구매 시 적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아이온 브랜드의 전기차 전용 겨울용 타이어 ‘아이온 아이셉트’,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 브랜드 ‘윈터 아이셉트’ 제품 4개 일괄 구매자에게는 기존 장착 타이어를 1년간 무상 보관해주는 ‘올 마이 T 호텔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또 12월8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 중 행사 제품 구매 인증 후 기한 내 타이어 장착을 완료한 소비자 전원에게 GS칼텍스 주유권 1만 원을 증정한다. 방송 중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3,000원권을 제공하며 12월10일 오후 7시부터 진행하는 재방송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한국타이어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올바른 타이어, 올바른 서비스, 올 마이 T’ 캠페인을 안내하며 올바른 타이어 구매를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해당 캠페인은 타이어 제품 구매 과정에서의 소비자 권익 증진과 선진 유통 문화 정착이 취지다. 지난달부터 전국 320여 개 티스테이션 오프라인 매장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