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지카' 투어 콘텐츠 마지막 시리즈 공개

입력 2025년12월19일 09시13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국 드라이빙 투어 콘텐츠 마지막화 
 -단양·제천·경기도 여행 담겨

 

 그린카의 카셰어링 서비스 롯데렌터카 G car(지카)가 전국 드라이빙 투어 콘텐츠 '츄어리즘'의 마지막 에피소드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츄어리즘은 여행 유튜버 문츄가 호스트로 나서 친구들과 함께 지카를 타고 전국 곳곳을 여행하는 모습을 담은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다. 지난 6월28일 유튜브 채널 '이십세들'을 통해 첫 공개 이후 강릉, 대관령, 제주 등 다양한 지역의 매력을 소개하며 꾸준한 관심을 받아왔다.

 

 마지막 편인 5·6화에서는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충북 단양·제천과 경기도 일대를 배경으로 더 감성적인 분위기를 그린다. 호스트 문츄가 친구들을 소개하는 연애 프로그램 콘셉트를 접목했다. 겨울 감성의 자연 풍경 속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살린 연출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마지막 화 공개를 기념하며 크리스마스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4시간 이상 대여를 완료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2시간 대여요금 무료, 6시간 대여요금 무료 등 무료 쿠폰 2종을 기본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주중 24시간 무료이용권, 주중·주말 48시간 무료이용권도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츄어리즘에서 소개되는 각 지역의 주요 여행 코스들이 연말·연초 여행을 계획하는 구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가이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