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 점검부터 모파 순정 부품 할인
-연말연시 차 관리 혜택 강화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지프 오너들의 안전한 겨울 주행을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내달 31일까지 약 6주간 전국 지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열린다. 지프 웨이브 멤버십에 가입한 지프 전 차종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지프 오너들은 차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통해 겨울철 발생하기 쉬운 배터리 성능 저하나 냉·난방 시스템 이상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파의 겨울철 필수 순정 부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할인 대상에는 배터리, 와이퍼 블레이드 등 소모품을 비롯해 난방 장치 및 열선 관련 부품을 포함한다. 이와 함께 보험 및 리콜 수리를 제외한 일반 수리 시에는 유상 수리 금액 20만 원 이상 시 뷔르트의 림 클리너와 실내 세정제를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겨울철은 차 관리가 안전과 직결되는 시기인 만큼 더 큰 추위와 폭설이 찾아오기 전 미리 차 상태를 점검하고 관리할 수 있어야 한다”며 “혹한과 겨울에도 빛나는 지프만의 강인한 주행 성능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적극 활용해 안전하고 즐거운 겨울 드라이빙에 나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