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그룹, 中서 임직원과 '프로액티브 콘서트' 열어

입력 2026년01월19일 09시24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임직원 230여명과 주요 트렌드·성과 공유

 

 한국앤컴퍼니그룹이 지난 4일(현지시각)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 중국 본부에서 임직원 230여명이 온·오프라인으로 프로액티브 콘서트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그룹 주요 소식, 글로벌 업계 트렌드, 중국 시장 내 전략 및 성과 등을 임직원들과 공유했다. 또한 신규 입사자 소개와 우수 사원 시상식도 진행하며 직급과 소속을 넘어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로써 한국앤컴퍼니그룹은 미국과 유럽에 이어 중국에서도 행사를 열며 해외 주요 거점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소통 프로그램 1.0’을 마쳤다

 

. 그룹은 올해부터는 소통 범위를 글로벌 현장으로 넓힌 ‘글로벌 소통 프로그램 2.0’에 본격 돌입한다. 올 상반기에는 전 세계 주요 거점의 연구소·공장에서 ‘프로액티브 콘서트’를 개최하고 하반기에는 전 계열사 해외 지법인까지 대상을 확대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오윤정 프로액티브컬처팀장은 “이번 중국 행사는 글로벌 거점의 임직원들과 그룹의 핵심 가치를 공유하고 조직 간 소통을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임직원 간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내부 소통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