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서울 수서경찰서와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6년02월06일 11시26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교통사고 예방 및 교통문화 확산 협력하기로

 

 불스원이 서울 수서경찰서와 교통사고 예방 및 선진 교통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교통안전 캠페인 및 찾아가는 교통안전 교육 협력,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공동 홍보 활동, 교통법규 준수 및 선진 교통문화 확산을 위한 지속적 협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힘을 모을 계획이다. 이를 통해 시민들이 보다 쉽게 교통안전 메시지에 공감하고 일상 속 실천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전재호 불스원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은 단순한 협력을 넘어, 국민의 일상 속 안전을 함께 고민하고 실천해 나가겠다는 공동의 약속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수서경찰서의 현장 경험과 불스원의 기술력·커뮤니케이션 역량이 결합돼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안전한 교통문화 확산의 출발점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손창현 수서경찰서장은 “교통안전은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공감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민간 기업과의 협력을 확대하고 보다 친근하고 효과적인 교통안전 홍보와 캠페인을 추진함으로써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안전한 교통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