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남천 전시장 신규 개장

입력 2026년02월09일 10시15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부산 동남권 핵심 입지 마련
 -프리미엄 상담 환경 제공

 

 아우디코리아가 부산 남천동에 ‘아우디 남천 전시장‘을 신규 개장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아우디 남천 전시장은(운영: 아이언오토) 연면적 498.6㎡ 규모로 아우디 최신 CI를 반영한 전시 공간을 통해 최대 7대의 차를 전시할 수 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 구성과 소비자 중심 동선을 고려한 상담 공간을 갖춰 보다 쾌적하고 몰입도 높은 구매 상담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전시장은 남천동을 중심으로 광안리, 해운대, 수영구 등 부산 동남권 주요 생활권과 인접해 있어 지역 소비자가 일상 속에서 아우디 브랜드를 더욱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티브 클로티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부산 동남권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장할 수 있는 남천 전시장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전략적인 네트워크 확장과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기반으로 신뢰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민규 아이언오토 대표는 “아우디 남천 전시장은 부산 지역 소비자와 더욱 긴밀하게 소통하기 위한 중요한 거점”이라며 “지역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로 아우디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가치를 충실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우디 남천 전시장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수영로 449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과 주말 모두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이와 함께 전시장 개장을 기념해 한 달간 전시장 방문·시승·계약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