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3(토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자동차
모터쇼
[모터쇼]르노삼성, QM6 액세서리 600개 이상 판매
입력 2017년04월09일 00시00분
가
르노삼성자동차가 2017 서울모터쇼에서 QM6 장착 액세서리를 600개 이상 판매하는 등 흥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모터쇼에서 처음 선보인 QM6 바디킷과 루프박스 액세서리는 총 600개 넘게 판매됐다. 커스터마이징 마케팅을 도입한 이후 용품 매출은 지난 2012년 170억원에서 올해 500억원으로 추산될 만큼 가파르게 성장했다. 이에 따라 서울모터쇼 전시관내 용품 판매 코너 규모와 상품 수도 2배 이상 늘렸으며, 현장 매출액은 3억원을 달성했다.
황은영 르노삼성 홍보∙대외협력 본부장은 "모터쇼가 볼거리뿐 아니라 소비자의 다양한 실용적인 요구를 만족시키는 자리가 돼야 한다는 생각이 잘 구현돼서 기쁘다"고 말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현대기아, 미국서 119만대 리콜 확정…캐나다는 11만대 협의
▶ 국토부, 르노삼성·BMW코리아·한국닛산 등 무더기 리콜
▶ [모터쇼]한불, 푸조 전시관 선착순 이벤트 시행
▶ 더클래스효성, 벤츠 5만대 판매 돌파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기자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2024 베이징]현대차, 전동화 기술 및 브랜드 적극 알려
(2024-04-25 00:00:00)
이전기사
현대차, 2013 CES서 스마트카 기술 공개
(2013-01-08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