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4' 지역 예선 마쳐

입력 2024년05월31일 00시00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더클래스 효성 출고 고객 120명 초청 진행
 -8명 메르세데스 트로피 참가 자격 획득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27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웰링턴CC에서 고객 초청 골프 대회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4' 지역 예선을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메르세데스 트로피 2024 지역 예선은 더클래스 효성에서 차를 출고한 고객 120명을 초청해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18개 홀에서 스트로크 플레이로 경기를 시작해 신페리오 방식을 통해 성적을 산출했다. 대회 결과 총 8명의 아마추어 골퍼가 올해 8월 열리는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을 위한 골프 대회 '메르세데스 트로피'에 참가 자격을 얻었다. 

 이번 대회는 ESG경영 확산 차원에서 에코백을 웰컴기프트로 준비하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해 대나무 섬유와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진 ‘위글위글 에코 밤부 머그컵’에 에 음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도 운영했다. 참가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위해 롱기스트∙니어리스트 이벤트, 프로와 대결을 펼치는 ‘프로를 이겨라’ 등의 이벤트도 치렀다.  

 이 외에도 홀인원 경품으로 메르세데스-벤츠의 전기 SUV EQB와 덕시아나 고급침대를 준비해 대회의 품격을 더했다. 고객들이 보다 수준 높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클럽하우스에서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 ‘마크앤로나’와 손잡고 특별 전시도 진행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차별화된 경험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