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금액 따라 캐시백 제공
-7월 31일까지 멤버십 회원 대상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오는 7월 31일까지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Truck Bus Express)’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신한카드 제휴 할인 등을 포함한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TBX 멤버십 매장에서 신한카드로 행사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회원에게 1회 한정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타이어 구매 비용 및 정비 공임 등을 포함해 신한카드(신한BC, 법인, 체크,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로 50만원, 100만원 이상 결제 시 각각 1만원과 2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이와 함께 프로모션 기간 동안 TBX 멤버십 회원 및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 2매도 지급한다. 쿠폰은 회원 간 2매까지 주고받을 수 있어 전국 170개 TBX 멤버십 매장에서 최대 4매 사용 가능하다.
행사 상품은 ‘스마트플렉스(SmartFlex)’, ‘스마트워크(SmartWork)’, ‘라우펜(Laufenn)’ 등 한국타이어의 카고∙덤프트럭용 타이어 16개 상품 14개 규격이며 해당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TBX를 통해 국내 교체용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지난 2020년에는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 및 사용과 무상보증 서비스 등을 지원하는 TBX 멤버십 앱을 론칭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