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브랜드 오디오 제품 만나볼 수 있어
-홈시네마 룸 및 다양한 청음, 전시 공간 구성
하만코리아가 브랜드 럭셔리 오디오와 홈시네마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하만 럭셔리 스토어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개장한다고 5일 밝혔다.
새 장소는 방문자들이 하만 럭셔리 오디오의 사운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청음 공간과 전시 공간으로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JBL 신세시스 및 JBL의 프리미엄 라인 오디오 제품들을 비롯해 마크레빈슨, 아캄의 제품뿐만 아니라 JBL 어센틱 스피커 시리즈와 JBL 스피너 BT 턴테이블 등 최신 인기 오디오 제품들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돌비 애트모스 규격으로 설계한 하만 럭셔리 홈시네마 전용룸을 마련해 특별함을 더했다. 하만 럭셔리 홈시네마 전용룸은 JBL 신세시스 제품으로 구성한 7.2.4 채널의 최고 수준의 홈시네마 시스템 체험 공간이다. 최상의 사운드 경험과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는 하만 럭셔리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 체험과 구매 외에도 하이파이 오디오 및 AV 시스템 설계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하만코리아는 이번 하만 럭셔리 스토어 개장을 기념해 6월 한달 동안 하만 오디오 제품 구매자에게 특별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스토어의 운영은 HMG오디오비주얼에서 담당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